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World Trip ]/▷ 태국 [Thailand]

태국 음식, 마음껏 고기를 먹는 AKA

[ Field Trip In Thailand ]

World In Camera

 

 

가끔은 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어요

 

  2년간 태국에 살면서 다양한 태국 음식을 먹어봤어요. 특히 쌀국수와 볶음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하지만 때로는 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저는 집 근처 몰(Mall)에 가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서 무제한으로 나오는 <AKA>에 들러 고기 뷔페를 먹는답니다.

 

 

 

 

 

 

고기만 먹으려면 레귤러, 새우도 먹고 싶다면 프리미엄

 

  메뉴는 기본적인 고기 뷔페인 <레귤러>와 새우가 추가된 <프리미엄>이 있어요. 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은 날에는 레귤러를 주문하고, 새우가 많이 먹고 싶은 날엔 프리미엄을 주문해 한답니다.ㅎㅎ 레귤러와 프리이엄의 가격 차이는 100밧 (3500원) 정도이기에 둘 다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프리미엄을 추천드려요. 참, 식사 시간은 1시간 30분이랍니다.

 

▶ 399밧의 레귤러 버핏 (가격은 변동될 수 있어요!)

 

▶ 새우와 소고기의 종류가 조금 더 추가 된 프리미엄 버핏! (가격은 변동될 수 있어요)

 

 

먹고 싶은 음식을 종이에 표시해요

 

  태국말을 하지 못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메뉴판에 있는 그림과 영어를 보고 책상에 놓인 종이에 수량만 적으면 돼요. 그러면 직원이 용지를 가져가고 잠시 후 체크한 메뉴들이 하나, 둘 등장한답니다. 사람이 적을 때는 서빙이 금방 되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오래 기다릴 때도 있어요. 그러니 사람이 많을 땐 미리 충분히 고기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책상 위에 있는 종이에 먹고 싶은 음식의 수량만 적어 종업원에게 주면 되요.

 

▶ 신선한 메뉴들이 짜자잔~

 





 

음료는 가격이 별도이지만, 리필이 가능해요

 

  음료는 메뉴에 포함되지 않아 별도로 주문 해야 해요. 한 컵을 시키면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데, 종류도 계속 바꿔 마실 수 있답니다. 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본인이 마시고 싶으신 음료를 주문!! 단, 술은 또 별도 판매랍니다^^

 

▶ 태국은 일본 방식을 많이 따르기에 고기들 역시 대패 삼겹살 처럼 얇은 <야키니쿠>식의 고기가 많아요.

 

▶ 음료는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 종류도 바꿀 수 있어요.

 

 

고기도 좋지만, 해산물도 좋아요

 

  저는 태국에서 연어를 많이 먹었어요. 특히, 불에 구워 먹는 연어는 정말 새로운 세상에 눈을 떴다 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도 좋지만, 해산물도 넉넉히 맛볼 수 있는 AKA를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 고기 보다 더 맛있던 연어!!

 

▶ 적당하게 구우니 그 맛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