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Field Trip ]/▷ 해외여행 [ World ]

태국 후아힌 베네치아 여행

[ Field Trip In Thailand ]

World In Camera




  예전 태국 방콕 근교 지역 중 한 곳인 후아힌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휴양의 도시이기에 방콕처럼 복잡하진 않지만, 그래도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곳이죠. 그중에서 오늘은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재현한 테마파크인 <후아힌 베네치아>에 대해 포스팅을 조금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입장부터 붉은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관광객을 반겨줍니다. 산마르코의 종탑을 재현한듯한 건물을 보고 있으니 태국에 있다는 느낌은 많이 들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또 이탈리아에 있다는 느낌도 그렇게 들지는 않죠. 그래도 일단 흥이나 내어봅니다. 놀이 공원이 아니기에 이렇다 할 대표 어트랙션은 없더군요. 후아힌은 방콕 근교 휴양 도시 중의 한 곳이 만큼 베네치아 역시 휴양을 즐긴다는 그런 컨셉과 비슷하게 진행되나 봅니다. 


▲ 후아힌 베네치아에 있는 테마파크의 건물이에요.


산마르코 종탑인데, 비슷한 느낌이 드시나요? ( 출처 : www.publicdomainpictures.net/)



자신에게 맞는 입장권을 구입해요


  테마공원인 만큼 소정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180밧 (한 화 5000원) 정도이며, 테마파크 내에서 어떤 시설물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추가 요금이 조금씩은 발생하더군요. 그래서 입구에서 어떤 시설물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몇 가지 패키지 티켓을 판매합니다. 저와 친구는 어떤 입장권을 살지 고민하다 우선은 그냥 입장만 하기로 했어요. 들어가서 체험해보고 싶은 것이 생기면 그때 따로 입장권을 구매하죠 뭐. 


▲ 입장권과 별도로 추가 페이를 하면 곤돌라를 탈 수도 있어요


▲ 굳이 다른 것을 이용하지 않아도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 저흰 돌아다니며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쇼핑, 산책, 스냅사진을 찍어요


  입장권만 구입한 저희는 후아힌 베네치아 테마파크를 천천히 둘러봅니다. 굳이 체험 패키지를 구입하지 않아도 공원 내를 걸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군요. 베네치아를 재현해 놓은 이곳은 방문객이 쇼핑부터 산책, 그리고 예쁜 스냅 사진까지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푸른 하늘과 대비를 이루는 붉은 벽돌의 건물들과 진한 녹색 빛을 뿜어내는 나무들 덕분에 테마파크 곳곳이 알록달록해 여성분들이 사진 찍기에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 날이 너무 더울 땐 쇼핑몰로 들어와 휴식을 취해줘요


▲ 예쁜 사진을 담는 것도 좋지만, 역시 더위를 이겨내는 것이 가장 큰 문제!


▲ 푸른 하늘, 예쁜 건축물&조각상과 함께 사진 찍어요



 『큰 기대보단 가볍게 방문해요


  저는 더위를 잘 참는 편이지만, 후아힌의 더위는 상상 이상으로 덥답니다. 무작정 공원을 걷기보다 틈틈이 수분도 보충하고 그늘을 피해 다니며 공원을 걸었어요. 낮에 방문한 탓인지 대부분의 상점과 식당들이 문이 닫혀 있어 아쉬움이 남긴 했지만, 그래도 휴양을 즐기러 온 후아힌에서 겪은 나름의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후아힌을 방문한 일이 있으시다면 반나절 정도 베네치아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사진 찍을 맛이 듬뿍 드는 곳이죠



▲ 큰 기대 보다 잠깐 들른다는 기분으로 방문하시길:)


-링크 : (블로그) 태국여행, 후아힌 여행 1일차

- 링크 : (블로그) 태국여행, 후아힌 여행 2일차



 『후아힌 베네치아


- 위치 : 1899 Phet Kasem Rd, Tambon Cha-am, Amphoe Cha-am, Chang Wat Phetchaburi 76120 태국

- 운영시간 : 월~일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

- 홈페이지 : https://www.theveneziahuah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