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Field Trip ]/▷ 해외여행 [ World ]

태국여행, 후아힌 가볼만한 곳

[ Field Trip In Thailand ]

UNFRAMED

 

  새해가 되면서 추운 날이 이어지다 보니 따뜻한 #태국이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그중 방콕에서 가까운 여행지 중에서 한 곳인 #후아힌으로 가는 분이 많아졌어요. 방콕 주변 여행지 중 휴양을 위해 방문하는 곳인 후아힌. 오늘은 #후아힌여행에서 가볼만한 몇 군데를 알려드릴까 해요.

 

 

▶ 동화속의 기차역으로 떠나봐요

  후아힌 여행의 시작 또는 끝을 알리는 #후아힌기차역은 대표적인 후아힌의 명소예요. 역을 보는 순간 가장 먼저 떠 오르는 단어는 #예쁘다 였어요. 푸른 하늘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붉은 지붕에 아이보리색의 외벽으로 지은 기차역은 여행객의 카메라에 반드시 담기는 명소랍니다. 거기에 역 주변에 만들어진 조형물도 사진을 찍는 포인트랍니다.

 

▲ 보는 순간 예쁘다는 말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후아힌 역이에요
▲ 역 주변에도 볼 것이 많답니다.

 

▶ 본격적 휴양의 재미를 느끼는 후아힌 해변

  휴양을 즐기는 장소인 만큼 #후아힌해변은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주는 곳이에요. 시원스레 밀려오는 파도 소리에 확 트인 해변을 보고 있으면 이제야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기분이 든답니다. 과거 왕족의 휴양지였던 후아힌 해변에는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바로 말타기 체험이에요.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말을 타고 후아힌 해변을 천천히 둘러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해변가에 말이 돌아다니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말이 다니는 주변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서 해변을 구경했답니다.

 

▲ 휴양의 명소답게 가슴이 뻥 뚫리는 후아힌 해변이에요
▲ 말타기를 체험할 수 있어요

 

▶ 베니스의 낭만을 후아힌에서 즐겨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본 떠 건축된 테마파크, #후아인베네치아. 엄청 큰 규모에 예쁜 건축물이 가득한 모습이 인상에 남는 곳이에요. 유럽을 좋아하는 태국인의 취향에 맞춰 건축된 곳인데, 이탈리아를 마치 옮겨 놓은 듯, 디테일한 부분이 많은 곳이에요. 무엇보다 예쁜 건축물을 배경 삼아 남기는 사진이야 말로 이곳을 방문하는 이유. 그런데 베네치아는 최근 방문했다는 분이 거의 없어 아직까지 운영중인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ㅠㅠ 개인적으로 후아힌에서 가장 특색 있어 즐겁게 시간을 보냈던 곳이랍니다.

 

▲ 이탈리아를 옮겨 놓은듯 이국적인 모습의 후아힌 베네치아에요
▲ 날은 화창해보이지만 사실 엄청 덥다는!!

 

▶ 30년전 후아힌 속으로, 플런완 마켓

  후아힌은 나이트마켓도 좋지만, 낮에는 조금 특별한 마켓이 있답니다. 과거 후아힌의 건축물의 형태로 시장을 형성한 #플런완마켓이에요. 입구를 따라 많은 상점이 'ㅁ'형태로 4층까지 줄줄이 이어져있는 이곳을 걸어 다니며 시장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답니다. 야외이긴 해도 지붕과 그늘막이 있어 기념품 구경과 음식을 맛보며 둘러보기를 추천합니다:)

 

▲ 야시장도 좋지만 낮에도 이런 시장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아요
▲ 플런완 마켓은 필수는 아니지만, 방문하면 좋은 곳이에요

 

▶ 후아힌의 밤은 나이트 마켓에서

  후아힌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는 당연 #나이트마켓. 코끼리 바지, 망고 비누 등 지겹게 구매해도 야시장에만 오면 이 유혹을 뿌리칠 수 없는 것일까요. 여기에 해산물 가득한 식당을 여기저기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망설임 없이 들어가 배부르게 해산물을 즐겨봅니다. 굳이 식당에 들어가지 않아도 길을 걷다 배고프면 꼬치구이와 맥주를 함께 먹으며 야시장을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야시장의 매력이랍니다:)

 

▲ 후아힌 야시장은 빠질 수 없는 관광코스랍니다.
▲ 푸짐한 해산물을 실컷 맛 볼 수 있어 좋아요
▲ 길거리 음식도 맛난다는!!

  시간적으로 여유만 충분하다면 방콕도 좋지만,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후아힌 여행도 좋답니다. 1박2일 또는 2박 3일의 후아힌 여행, 어떠신가요?